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

티스토리 수익 하루 10달러 글 공개

by 고급정보 2021. 11. 30.

티스토리 수익 하루 10달러 글 공개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해서 정성 들여 쓴 여러 글들을 바탕으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 수십 개의 포스팅을 추가로 올렸는데도 하루 수익이 1달러도 안 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번 글은 티스토리 수익이 적어도 하루에 10달러 정도는 만들어 줄 수 있는 글을 공개해서 포스팅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티스토리-수익-10.26달러
티스토리 수익 10.26달러

위 수익 창을 보시면 하루 수익이 10.26달러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1일 1포스팅을 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약 2개월 정도부터 하루 10달러를 돌파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수익성이 좋은 글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는데요. 이번 글은 저도 제살 깎아서 공유해드리는 것이기때문에 참조는 하시되 똑같이 따라서 포스팅하지는 말았으면 하합니다.

포인트1.
적절한 키워드 조합은 곧 트래픽으로 이어진다.

 

모바일대출 최강 어플 핀다 저신용자 쉬운 대출

모바일 대출 최강 어플 핀다 저신용자 쉬운 대출 언제 어디서 누구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한도 조회하고 신속하게 대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대출 최강 어플 핀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formation-warehouse.tistory.com

위 글의 제목은 보시다시피 '핀다'라는 대형 키워드를 중소형 키워드와 함께 조합하여 만들어 여러 가지 검색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구글 애드센스 광고심사센터에서 노출되고 있는 광고를 확인 후 타겟팅하여 작성한 것이기 때문에 현재까지도 꾸준히 수익을 주고 있는 글입니다.

 

 

키포인트2.
내 글을 볼 수 있는 대상의 수를 고려하라.

 

햇살론 대출자격 간편한 비대면 정부지원 온라인 햇살론 신청 가장 쉬운 방법

햇살론 대출자격 간편한 비대면 정부지원 온라인 햇살론 신청 가장 쉬운 방법 햇살론은 개인신용점수가 낮거나 소득이 낮아 메이저 은행 등의 제도권 금융이용이 어려운 서민들에게 자금을 지

imformation-warehouse.tistory.com

아무리 키워드 조합을 잘해서 제목을 만들고 글을 잘 써도 내 글을 읽어 줄 대상의 절대적인 수가 적으면 그만큼 수익이 줄어들 수밖에 없습니다. 위 글을 보신다면 감각이 좋은 분들은 벌써 어떤 글을 써야 할지 감이 오 실 텐데요. '사람은 작오로 큰 물에서 놀아야 한다'는 말처럼 글을 쓸 때도 주제 자체가 소규모를 대상으로 하는지 대규모를 대상으로 하는지 잘 파악해서 되도록이면 많은 사람들이 검색해서 볼 수 있는 글의 주제를 선정해서 포스팅을 해야 합니다.

 

 

키포인트3.
일상생활에서 돈과 연관된 주제를 찾아라.

 

24시간 모바일 대출 어플 알다 저신용자 비대면 간편 대출

24시간 모바일 대출 어플 알다 저신용자 비대면 간편 대출 24시간 누구나 어디서든지 모바일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나의 대출 한도를 조회하고 받을 수 있는 24시간 모바일 대출 신규 어플 알다에

imformation-warehouse.tistory.com

돈은 우리와 항상 밀접한 관계를 가지며 돈과 연관된 광고를 접했을 때는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려고 합니다. 인간의 오랜 습성이기도 하죠. 하지만 이것은 최고의 포스팅 거리이며 정말 대충 글을 쓰지 않는 이상 어떡해서든지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글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티스토리로 하루에 10달러의 수익이 가능한 글들을 공개하고 몇 가지 포스팅하는 팁을 알려드렸는데요. 서두에도 말씀드렸다시피 공개된 글은 참조만 하시기 바라며 스스로가 어떤 글을 써야 수익이 많이 발생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