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울랜드 만원의행복 할인 팁 종일권 13800원

by 고급정보 2021. 11. 21.

서울랜드 만원의행복 할인 팁 종일권 13800원


요즘 나들이 하기 정말 좋은 날씨입니다. 이럴 때 아이들과 함께 놀만한 곳 중 서울랜드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자유이용권 이용해서 가족끼리 한번 다녀오려면 비용이 만만치 안은데요. 그래서 이번 글은 서울랜드 만원의행복 종일권 저렴하게 할인받을 수 있는 팁도 알려드리고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랜드 자유이용 종일권

대부분 저렴하게 할인 한다는 내용으로 이목을 끌어 막상 확인해 보면 AFTER 4 이거나 AFTER 6 인 것을 많이 경험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아래 블로그 글을 보시면 현실적인 할인 방법으로 종일권 13,800원에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서울랜드 만원의행복 가장 저렴한 확실한 방법

서울랜드 만원의행복 가장 저렴한 확실한 방법 서울랜드 한번 다녀 오려면 비용이 꽤나 들기 때문에 오픈마켓이나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좀 더 저렴한 곳이 있는지 많이들 알아보실 텐데요. 10

imformation-warehouse.tistory.com

 

[함께 보면 좋은 글]

 

자녀장려금 자격조회 2022년 최신 내용 정리

이번 글은 2022년도부터 새로 적용되는 자녀장려금 자격조회 관련 내용들을 국세청에서 조사하여 아이들을 양육하고 있는 각 가정마다 어떤 조건으로 얼마의 장려금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최

inform-school.tistory.com

 

여기저기 할인한다는 곳 돌아다니며 시간 허비하시지 말고 위 방법으로 서울랜드 종일권 구매하셔서 즐거운 나들이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부터는 재미나게 놀이기구들을 타며 즐겨야겠죠. 어떤 것을 먼저 탈지는 아래 놀이기구 배치도를 참조하여 동선을 짜 보시면 보다 효율적으로 서울랜드를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서울랜드 어린이놀이기구 배치도

저희는 놀이동산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회전목마를 첫번째로 이용했는데요. 롯데월드, 에버랜드에 있는 회전목마도 이용해봤지만 서울랜드 회전목마가 시간도 길고 위아래 움직임도 커서 가장 재밌는 것 같아요.

서울랜드 회전목마

그다음으로는 서울랜드 놀이기구 중에 아이들에게 최고로 인기있는 어린이 범퍼카를 여러 번 이용했는데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어했습니다. 대기하고 있는 줄도 그렇게 길지 않아서 금방 탈 수 있었어요.

서울랜드 어린이범퍼카

 

 

이렇게 재밌게 놀다 보면 언제나 배가 고파지기 마련이죠. 그래서 저희는 가성비 좋은 장터로 가서 설렁탕, 비빔밥, 떡볶이, 국수 등 여러 가지 시켜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장터의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서울랜드 장터 메뉴판

이렇게 여러가지를 즐기다 보니 어느덧 해가 져서 어두워졌는데요. 서울랜드는 밤이 되면 루나파크로 더욱더 아름다워집니다. 여기저기 예쁜 곳 구경하던 중에 불빛이 밝고 예쁜 달이 있어서 사진을 남겨 보았습니다.

서울랜드 루나파크 달

이렇게 서울랜드 만원의 행복 할인으로 재밌게 즐겼던 후기를 정리해봤는데요. 여러분들도 입장료 종일권 할인 꿀팁 이용해서 즐거운 서울랜드 나들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